Duration: (59:18) ?Subscribe5835 2025-02-08T10:49:58+00:00
[카카오실화사연]좋은 시어머니라 혼자 착각하는 걸 더이상 참을수 없어 이혼한다 하니 나중에 후회의 눈물 흘린다고 왜 남인데
(59:18)
[카카오실화사연]20평도 안되는 집에 시부모 모지자는 남편
(1:40:4)
[카카오 실화] 친정이 여유로워 좋은 집에 살고 가사도우미도 쓰며 사는 것 뿐인데 그게 부럽다며 엉겨붙은 시누이 오냐오냐 해줬더니 개념을 상실하고 남의 집에 함부로 드나들어? 나가
(11:59)
실화사연-시골사는 엄마 반찬이 드럽다며 뜯어보지도 않고 다 내다버린 아내 “여보! 부잣집에 장가왔으면 다 감수해야지?” 울면서 쓰레기통에서 반찬을 꺼낸 순간 아내 쓰러지고야 마는데
(48:59)
[카카오실화사연]좋은 시어머니라 혼자 착각하는 그들 더이상 참을수 없어 이혼한다 하니 나중에 자기 무덤와서 후회의 눈물 흘리지 말라 하네요.아줌마!내가 왜 남의 무덤가서 울겠소?
(27:49)
[카카오 실화사연]좋은 시어머니라 혼자 착각하는 그들 더이상 참을수 없어 이혼한다 하니 나중에 자기 무덤와서 후회의 눈물 흘리지 말라 하네요.아줌마!내가 왜 남의 무덤가서 울겠소?
(9:13)
[카카오실화사연]내게 흠 잡히지 않게 살림을 가르쳐준다는 시모!뭐 대단한 살림 기술이라도있으세요?이혼 변호사가 패키지 할인해준다는데자꾸 이러면 저 이혼합니다!그냥 두세요!
(10:31)
[충격] 야단났다 이재명!! 폭망한 민주당 집회 현장ㄷㄷㄷ다 어디갔니?
(7:27)
\
(9:55)
[카카오실화사연]오늘도 힘 한번 내보자고요!!!좋은 하루 보내세요!
(31:21)
실화사연 낮동안 시댁에 맡긴 막내딸이 이상한 소리를 중얼거리는데 딸 옷에 몰래 숨긴 녹음기를 떨리는 마음으로 재생한 순간 ㅣ라디오드라마ㅣ사이다사연ㅣ
(40:49)
[카카오실화사연모음]사위가 처갓집에 혼자 간다 하니 집안꼴 잘 돌아간다 하는 시모왜 우리 아들이 니네 엄마를 혼자보러 가니?모녀가 우리 아들 괴롭혀?뭣도 모르면 그 입 다물라!
(42:2)
[카카오실화사연]며느리쪽 할머니 위독하다 하니,자기 아들 피곤할때 위독하냐고,복이 없어 자식들 고생 시키는거라 하는 시모.어머니는 나중에 꼭 복있게 저희 한가할때 그리 되세요!
(32:10)
[카카오 실화 사연]좋은건 딸,며느리는 쓰레기?필요없으니 가져 가세요!저도 이런 쓰레기는 취급 안합니다.
(11:46)
[카카오 실화 사연]퇴사하고 공부하는 남편 뒷바라지 한다고 칭찬하던 시모, 남편이 좋은 직장 합격했다니 백팔십도 돌변해서 갑지를 하는데.어머니 아들 오리알 신세 되었대요!
(12:5)
[카카오 실화 사연]돈 안번다고 남편 등꼴 빼먹고 산다 모욕주는 시모,지금까지 자기 용돈에 생활비 챙겨준 사람이 누군데?후회 한번 해보세요!차단!
(12:46)
[카카오 실화 사연]예비처가,상견례 자리에서 진상은 기본,좋은 사업 아이템이라며 함께 하자 하는데..일수?미안하다.파혼하자.
(10:2)
[카카오실화사연]형보다 좋은집 들어가사는게 면목없다며우리집을형에게내어 주자는예비신랑“형 얼굴에 똥싸는 기분이야.자격지심느끼게끔하기싫어.”직진말고 유턴할게!다 큰 어른이똥싸면안되지!
(14:12)
[카카오 실화 사연]집 사준다고 호언장담한 예비시모.자기 아들에겐 좋은 모습만 보이고 싶었던지 싫은 티 못내고 저만 잡아 댑니다.명의는 시모꺼 대출이자는 내몫?호박씨 그만까세요.
(12:10)
[카카오 실화 사연]혼자 할 줄 아는 건 아무것도 없고,평생을 엄마에게 의지하고 기대어 사는 딸.이젠 좀 알아서 살아!사위도 손주도 나한텐 짐이야!
(9:22)
[카카오실화사연]시부모에게 좋은집 받았으면서 여행은 우리보고 보내주라는형님부부“제수씨가 부모님 챙기는건잘 하잖아요.잘해서 뭐 받아요!”일없어.받은 니들이 자식도리 해!
(10:48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