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uration: (10:48) ?Subscribe5835 2025-02-12T21:53:10+00:00
[카카오실화사연]능력없이 시부모에게 얹혀 살면서 좀 띄어주니 지들이 모시고 산다하는 동서.3억이상 들여 집 지어준다 호의 베푸니 오히려 되빠꾸를 날리네요.집 걷어 치우고 니들 짐빼
(32:39)
[카카오실화사연]20평도 안되는 집에 시부모 모지자는 남편
(1:40:4)
[카카오 실화 사연]시부모 안계시니 자신을 시부모라 생각하고 돈을 주던지 차를 사달라는 예비시누이.친정 재산 빼돌려서 자기네 집안 일으키자는 말을하네요.니네 오빤 결혼하기 글렀다!
(8:46)
(11:55)
[카카오실화사연]시부모에게 좋은집 받았으면서 여행은 우리보고 보내주라는형님부부“제수씨가 부모님 챙기는건잘 하잖아요.잘해서 뭐 받아요!”일없어.받은 니들이 자식도리 해!
(10:48)
[카카오 실화사연]시부모에게 살갑게 구는 내게 용돈 준다고 격없이 굴지 말라는 형님.자기만큼 시부모님 생각하는 사람 없다 하네요~큰애야!그럼 이제 너도 용돈 줄 때 되지 않았니?
(11:16)
[카카오실화사연]시부모에게는 돈 없는척, 뭘 줘도떫떠름한척, 멀리 멀리 살것,외국으로 나갈 방법이 있다면 그게제일 좋다고 말하는 새언니.내가 시누이인걸 잊은거야?올케언니?
(11:44)
[카카오실화사연]돈많은 시누네 시부모님에게 잘 보여야 하니 손다친 시누 대신 음식 준비하고 시누가 한것처럼 얼른 너는 빠져라 라고 하는 시모.니딸만 중하니?나도 중해!
(10:11)
[카카오실화사연]아픈 시부모 모시고 싶지 않다 하니 집에서 나가라고 하는 남편.경고했는데 해볼테면 해보라고 깐족거리네요.어 알겠어!법은 곧 돈이래.돈으로 법 이용할테니 기대해
(9:23)
[카카오실화사연]남편에게 지원 아끼지는 않는 친정부모님이 고맙기는 하지만 자기아들에게는 부담 될꺼 같다며 속상하다는 시모.그럼~저희 부모님이주신 집 차 돈 다 돌려 드릴게요!
(11:11)
[실화사연]이혼하고 가장 좋은 점! 이제 명절에 시댁에 안 가도 되네요!!
(11:15)
아들 집에 왔는데 반기지 않고 부모를 집 밖에 6시간이나 방치한 자식에게 혼쭐내준 어머니
(11:54:57)
아버지의 위암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에 아내의 행동이 충격입니다#시아버지 #며느리 #시댁사연 #고부갈등 #나팔신사 #며느리사연 #실화사연 #썰모음 #시누이사연 #시어머니사연 #임신
(1:33)
[카카오실화사연]자기가 시부모 모시고 사니 나보고도 홀시어머니 모시라는 시누이.그리 배알이 꼬여요?그런데 어쩌죠?형님음 말빨도 싸움도저랑은 안되는데?쉰소리 집어 치워요!
(11:1econd)
[카카오실화사연]시부모에게 또 돈을 요구했다며야야 거리며 내게 따지는 형님“동서가 다 꾸민거지?지겨워이제 니가 시부모 모셔”아줌마나 이혼했어.우리 동서지간 아니라고
(9:52)
[카카오실화사연]덜 이쁜 자식에게서 빼앗아 이쁜자식 배 채워준 시부모.우리가잘못 생각했다.너무 미안해.매일 울고 있어.미안해서!늙어 몸아파 우는거겠지.연기하지 마세요!
(10:21)
[카카오 실화 사연]넉넉하지 못한 시모에게 나중에 빌붙지 않겠다는각서를 요구한 예비동서.막말 대잔치를 하는구나?매운 예비형님 맛좀 어디 볼텨?
(11:9)
[카카오 실화 사연]시댁이 가난하니 빌붙을거라며 시부모 욕보이는 예비동서!니가 걱정해야 할건 가난한 시부모가 아니라 똘끼 있는 예비형님이다.이것아!오늘 정신 교육 좀 제대로 받자!
(12:31)
[카카오실화사연]시부모에게 얹혀 살던 동서부부에게 호의 베풀어 3억 들여 집 지어준다 하니 오히려 되빠구를 그냥 짐빼!
(1:3:53)
[카카오 실화 사연]시아버지에게 온 스팸전화에도 다른 여자인줄 알고 전화기 집어 던지는 시모.헐...병원 한번 가셔야 겠어요.//시어머니//시아버지//아들
(7:39)
[카카오 실화 사연]시누이 아이 낳는데 친정 엄마에게 시누 수발 들어달라 부탁하는 시댁 식구들,도우미 쓸 돈 없으니 도와달라 하네요.시누는 혼자 애낳니?시댁은 없냐?
(9:51)
[카카오 실화 사연]시아버지 내 밑에서 일하니 힘든일 시키지 말고 운영하는 북카페를 달라는 시모,왜 남의걸 달라 하세요?
(14:51)
[카카오실화사연]해외여행 못간 시부모 제주도라도꼭 모시고 가자 하니 싼 제주도 거론했다며 오해하는 시누.니들 신혼여행에 모시고 가.그럼 오해 풀게! 오해 풀지마!그리고 너나 잘해!
(10: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