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uration: (10:22) ?Subscribe5835 2025-02-11T06:59:24+00:00
[카카오실화사연]자기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혼하라고 습관적으로 말하는 시모.화장실 리모델링 한다.돈 부쳐.갈아치울수있는 며느리한테 화장실 리모델링값 받겠다고?이혼이 아니라 절연할게요
(10:22)
[카카오실화사연]외도한 자기 아들 두둔하며 결국엔 시든꽃에게 물 주고 싶겠냐며 모욕하는 시모.당신은 말라 비틀어져서 당신 남편이 외도를 하는거야당신이나 그리사셔!나는 끝장 낼테니!
(9:46)
[카카오실화사연]외도한 자기 아들 두둔하며 결국엔 시든꽃에게 물 주고 싶겠냐며 모욕하는 시모.당신은 말라 비틀어져서 당신 남편이 외도를 하는거야!너나 그리사셔!나는 끝장 낼테니!
(39:10)
[카카오실화사연]2억씩 각각내서 결혼자금하러 했는데 시누이 이혼하니 자기 2억은 시누한테 투자하겠단 남친
(1:43:6)
[카카오실화사연]식사 초대 자리에서 못먹는 음식을 들이밀던 남친 엄마와누나.“이상한 여자 많이 만나서 테스트 해 본거야.너 마음에 들어”이상한짓 하는 니들 난 마음에 안들어!
(11:28)
[카카오실화사연]애낳고 멀쩡하니 얼른 복직하라는 시모.자기 아들 혼자 벌면 불쌍해서 안된다고 하네요.그리 안되어 보이면 영원히 실직자로 만들어 드릴게요.그럼 되죠?
(10:26)
[카카오 실화 사연]형님부부에게 홀라당 재산 빼앗겨 갈곳 없어진 시모.저희집 안방을 달라고요?그럼요 그럼요 내어 드려야죠!저희집이 아니라 사실은~
(12:23)
(반전 사연) 어버이날 시댁에 300만원짜리 안마의자 선물하고 엄마에게 문자만 달랑 보낸 남편 내가 이혼장 말고 통장 하나 건네자 그걸보고 남편이 혼비백산 하는데 /사이다사연
(50:39)
[카카오 실화 사연]고작 꽃집 운영하는 여자라며갖은 말을 퍼부으며 결혼을 반대하던 남친의 엄마,이후 대학 강사에 부모님도 교수인걸 알고는자신의 아들과 결혼을 하라네요.
(11:20)
[카카오 실화 사연]당신 아들 생일에 상차려서 시댁식구 초대하라더니내 생일에도 직접 상차려서 시댁식구를 초대하라는 미친시모옛다! 잘 쳐 먹고 오래오래 사세요!
(12:1econd)
[카카오 실화] 따뜻한 말로 천사인척 할땐 언제고 곧 죽어도 아픈 며느리 무려먹는 시모 생신 여행이고 나발이고 다 안가! 다 취소했으니 걸어가든 기어가든 어디 능력껏 가보세요!
[카카오 실화 사연]며느리 무시하는 시모와 시누이!사사건건 견디기 힘든 간섭을 하는데...
[카카오 실화 사연]어버이날 시댁만 행사 치르기?연락없이 쳐들어온 시모.결국 사사건건 간섭하다 선을 넘고야 마는데...
(12:58)
[카카오 실화 사연]내 엄마 아플땐 기대수명보다 오래 산거라 하던 남편은 자기 아버지 쓰러졌다고 돌봐 드리라고 내게 사정을 하는데..가실때 된거야.호들갑 떨지마.
(10:55)
[카카오실화사연]남친이 자기 엄마를 니네 엄마라고 부르라는 이유는? ㅎㅎㅎㅎ
(10:6)
[카카오실화사연]며느리쪽 할머니 위독하다 하니,자기 아들 피곤할때 위독하냐고,복이 없어 자식들 고생 시키는거라 하는 시모.어머니는 나중에 꼭 복있게 저희 한가할때 그리 되세요!
(32:10)
[카카오 실화 사연]매일 꾀병 부리며 남편만 찾아대는 시모,아들 항암치료중인데도 자기 아픈것만 이야기 하는데.꾀병도 상황 봐가면서 하세요!이 이기적인 시모야!
(11:44)
[카카오실화사연]자기 엄마 혼자 일할것 상상하니마음이 아프다는 남친“결혼하자.대신 결혼전에 우리엄마한테며느리 노릇 미리 해줄수 있어?”어 못해!꺼져.너나 아들노릇해!
(11:25)
[카카오 실화 사연]며느리쪽 할머니 위독하다 하니,자기 아들 피곤할때 위독하냐고,복이 없어 자식들 고생 시키는거라 하는 시모.어머니는 나중에 꼭 복있게 저희 한가할때 그리 되세요!
(11:16)
[카카오실화사연]인성은 글렀는데 반반한 얼굴로자기 아들 꼬신것 같으니 주변에어떤 사람들 있는지 확인시켜 달라는남친 엄마!아줌마 인성도 그닥인데?헐 어쩔 티비! 어쩔 냉장고다!
(9:31)
[카카오 실화 사연]자기 남친 생일상을 차려 달라고 성깔 부리는 시누!얘!너만 성깔있니?나는 더 하거든?
(8:38)
[카카오실화사연]자기집 리모델링 끝내자 사진 보내더니,올케가 살집이야.마음에들지?올케 집은 내가 들어가 살게.우리부모님이 그렇게 하래.니부모가뭔데?거지근성은 집안 내력이네!
(12:43)
[카카오 실화 사연]이혼해도 친정에서 주는 땅은 자기 아들 명의로 해 주고 나서 하라는 시모,뇌 없어?정도껏 미쳐야지.
(13:15)
[카카오실화사연]자기 엄마 수술했는데 병원비하라고 돈봉투를 줘야지 케익쪼가리 줬다고 생각 짧다 하는남친.너는 뚫어뻥으로도 해결안되겠다.하수구 통같은 넘!
(10:56)
[카카오실화사연]이혼한 자기딸이 평소에 남친에게잘했으니 생일맞아 해외여행보내달란 남친엄마“너는 넉넉하잖아아들 대신 좀 해줘라”개같은경우네?어디서 상전행세야!
(10:24)
[카카오실화사연]자주오는 시모 불편하니 친정엄마 우리집에 올때 자기 허락 받으라는남편.딸 이혼시키고 싶으면 멋대로찾아와라 하는데.이혼은 내가 아니라 니가 당하는거야!주제파악 할래?
(9:2)
[카카오실화사연]자신의 말에 복종하란 시모
(1:44:3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