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uration: (3:5) ?Subscribe5835 2025-02-23T21:10:58+00:00
[CN SUB]야매주사 맞을 당시에는 필러인지 이물질인지 모르고 맞으셨을 겁니다. 초음파로 확인하시면 금방 확인이 가능합니다. 만약 야매주사이면 빨리 제거 할 것을 권합니다
(4:56)
【CN SUB】이물질주사나 야매주사는 이물반응, 염증이 일어나기 전 문제가 없더라도 제거해야됩니다.
(3:27)
【CN SUB】야매주사는 초음파로 보면 필러와는 확연하게 다르게 보입니다.
(1:50)
[CN SUB]야매주사(이물질) 제거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. 나이가 들면 야매주사 제거 시 위험하지 않나요? 아닙니다. 나이가 들수록 더 제거하셔야합니다.
(4:3)
【CN SUB】미간의 야매주사 (불법이물질) 흘러내려서 콧대까지 갔는데 괜찮나요? 이물반응이 일어나는 곳만 제거하면 다른 곳은 제거 안 해도 괜찮을까요?
(4:32)
【CN SUB】이물질 야매주사 맞은 곳에 다른 시술 특히 필러나 실리프팅 시술 받으면 큰일나요.
(3:9)
【CN SUB】이물질제거(영구필러, 필러육아종, 야매주사)는 당연히 흡입으로 제거해야 합니다.
(2:27)
【CN SUB】이물질,야매주사 맞은 곳에 다른 시술 하시면 안 됩니다. 필러,지방이식,실리프팅 등등 다 안전하지 않습니다.
(4:2)
【CN SUB】필러잔여,필러, 야매주사 이 영상을 확인하셨다면 누구나 구분이 가능합니다.
(2:55)
【CN SUB】이물질주입 (야매주사) 후 다시 그 부위에 필러를 맞고 이물반응이 일어났어요. 문제 없던 이물질에 필러시술 한 것 때문에 문제가 일어난 거 아닌가요?
(2:36)
【CN SUB】이물질 (야매주사)의 이물반응과 필러의 이물반응은 확연하게 차이가 있습니다. 야매주사는 절대 맞지 말아야 하며 필러는 안정성이 확인된 필러를 맞아야 합니다.
(2:4)
[라이크TV] 야매주사 시술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합니다.
(6:42)
[CN SUB]이물질인 야매주사 녹이는 주사제로 제거 할 수 있나요?
(5:49)
【CN SUB】얼굴에 있는 시한폭탄 야매주사 흡입의 방법으로 안 만져질 때까지 이물질제거 가능합니다.
(1:22)
【CN SUB】얼굴에 주입했던 이물질 야매주사 문제가 없는데 꼭 제거해야 하나요?
(2:39)
오래전에 넣은 이물질(야매주사) 흡입으로 제거 가능합니다
(20)
#불법이물질 #콜라겐 야매주사 맞은 분들 필수시청😡 방치하면 위험합니다!
(5:56)
부작용 없는 야매주사 이물질 제거 방법
(1:)
야매 주사 제거하는 방법 TOP 2
(52)
야매시술을 가족 모두가 받은 사연... 이물질부작용 정말 조심하세요
(7:1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