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uration: (10:10) ?Subscribe5835 2025-02-14T16:03:01+00:00
[카카오실화사연]인연 끊었던 형부부 연락 왔다고 기뻐하는 남친과 남친 엄마
(1:38:54)
[카카오실화사연]시모 짐 옮기면 돈 드니 이왕 모셔온거 같이 살잔 남편.돈아깝지 않게 니짐까지 같이 실으렴~
(15:5)
[실화Pick] 아내를 잃게 만든... 20년 직장 동료의 160억 사기 실체 #실화탐사대 #실화On MBC250213방송
(20:9)
[카카오실화] 가족행사에 돈 한푼 안내는 거지형님. 돈 없다고 힘들다고 우는 소리하더니 차는 BMW, 삼남매 학원은 세곳 이상? 염병~ 내용증명 보내니까 그간 안낸 돈 다 내놔!
(10:1econd)
[카카오실화사연]신행 다녀오자마자 본데없이 자란 애라며 시애미짓 하려고 본색 드러내는 시모.다잡은 물고기라 생각하는거야?결혼만 해달라고 빌더니?이 아줌마 주제 모르고 큰 실수하네!
(10:21)
[카카오실화] 신혼 초, 합가해 살며 받은 스트레스로 유산을 해도 집안일을 시키던 독한 시모 겨우 분해 살고 있는데 다시 합가? 예뻐한느 큰아들네 가서 사시던가요!
(8:52)
[카카오실화사연]결혼해서 갖은 핑계로 전업주부 생활하는 언니.형부몰래 일부러 임신도 안하고 돈만 쓰더니 이혼녀 되어 돌아왔네요.손절!친정에도 기대지마!
(10:45)
[카카오 실화 사연]고작 꽃집 운영하는 여자라며갖은 말을 퍼부으며 결혼을 반대하던 남친의 엄마,이후 대학 강사에 부모님도 교수인걸 알고는자신의 아들과 결혼을 하라네요.
(11:20)
[카카오 실화 사연]의논없이 처가 재산 남동생에게 줬다며 자기도 의논없이 우리집서 살겠단 시모.바리바리 짐 싸서 보내는데.후회할껄?뒤늦게 아가~라고요?급행 출발했습니다.
[카카오실화] 결혼 자금 똑같이 2억 5천씩 준비하는데 집명의는 무조건 남자 라고 하는 시모 그러면 1억 5천은 친정부모님 드리고 온다니 난리치네요? 이 결혼 안해!
(9:21)
【실화 공포인터뷰】라섹수술 후에 귀신 조심하세요ㅣ쌈무이 공포라디오ㅣ쌈더게스트 제이슨님ㅣ시참ㅣ무서운이야기ㅣ시청자참여
(7:46)
[카카오 실화 사연]어버이날 시댁만 행사 치르기?연락없이 쳐들어온 시모.결국 사사건건 간섭하다 선을 넘고야 마는데...
(12:58)
[카카오실화] 세입자에게 보증금 내어 줄 돈 없다며 입주 잔금 모아둔 돈을 빌려달라는 시모 애들 10년치 월급 해쳐먹은것도 부족해 이사갈집 잔금까지 넘봐요? 시모고 나발이고 확!!
(9:30)
[카카오 실화 사연]혼자 할 줄 아는 건 아무것도 없고,평생을 엄마에게 의지하고 기대어 사는 딸.이젠 좀 알아서 살아!사위도 손주도 나한텐 짐이야!
(9:22)
[카카오실화사연]쉽게 돈벌고 싶어.그러니깐 한달에 이백 이상 벌수 있는 일 찾아줘.며느리니깐 그 정도는 해줘야지!어머니.저도 그런일 있으면 하고 싶네요.
(35:43)
[카카오실화] 어버이날 돈 2백 보내고 꺼지라는 엄마 어려서 고모집에서 혼자 자라야 했고, 대학도 내가 돈번러 갔는데 대체 나한테 뭘 해줬다고 이래? 낳아줬다고 다 부모야?
(9:58)
[카카오 실화] 너무 부담스러울 정도로 우리에게 과잉정성으로 잘 하는 작은며느리. 알고보니 시커먼 속이 있었네요. 남편 회사로 제 친정 뱃속 불리려 들기에 둘이 갈라세웠습니다!
(10:15)
[카카오실화] 전세 보증금 올려줘야한다며 나한테 2천만원 빌려간 아빠가 매월 나눠서 원금 갚으니 그걸 꼭 받아야겠냐며 게거품 물고 지랄해대는 엄마 그러게 돈 한 푼 안모으고 뭐했어
(8:41)
[카카오실화] 혼인신고 3년만에 치루는 결혼식 상견례때 예단은 하지말자던 시모 뒤로 친정엄마에게 전화해 우리에게 말하지 말고 예단비를 달랬다네요. 아들가진 유세 더럽게 떠네! 꺼져
(9:37)
[카카오 실화 사연]남편한테 이천줬다고 생색 엄청 부리는 시모!5년 인연끊고 살았는데 용서하는 의미로 1억을 준다고?누구시죠?저 아시나요?
(10:57)